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리핀 바기오 인근 산페르난도 Paiko Spa Beach Resort

Phil Life

by 당근이 2011. 11. 30. 22:41

본문

며칠정도 뒤에 한국에서 친구들이 찾아옵니다. 바기오에서 가장 가까우면서도 애기도 놀수 있고 그냥 맘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곳으로 알아보다가 우연히 Paiko Spa Beach Resort를 알게되었습니다.




우선 위치부터 구글맵으로 설명드릴께요.
바기오에서 내려가신다면, 구이산 방면에서 나길리안로드 타셔서 한시간 조금넘게 내려가시면 우측으로는 산페르난도, 좌측으로는 마닐라 방향 하이웨이 나오는데 삼거리에 칼텍스 주유소가 보이시면 거기에서 좌회전해서 10Km 정도 내려오시면 아래 지도와 같은 길을 만나게 됩니다. Caba Public Cemetery 지나면 얼마되지 않아 오른쪽에 Roral Bank가 보이는데 은행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꺽으시고 막다른 골목에서 다시 우회전 해서 200M 정도 오시면 좌측에 리조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트라이시클이 많이 주차되어 있더군요. 필리핀 골목이 너무 좁으니 천천히 오세요)

<google maps>

큰 지도에서 Paiko spa beach resort 보기

입구사진은 못찍었는데 구석구석 우선 사진으로 소개 드립니다. 아직 사장님께서 한국인이 좋아할만한 스타일로 개조중이시라 내부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하지만 필리핀 답지않게 상당히 널직널직하고 괜찮습니다.

입구쪽에서 바닷가쪽으로 가시면 2층 짜리 건물이 있는데 리셉션 공간으로 충분하더군요. 100명은 충분히 수용 가능해 보였습니다. 지금은 한국 사장님 아드님이 아직 애기라 현재 놀러오시는 가족분들을 위한 놀이방 정도로 꾸미고 계시더군요. 정말 널직한 마루바닥에 아이들의 뛰어놀 공간이라 그런지 너무 탐나더군요.. ^^;

야외 풀장도 지금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천막을 올린다고 하더라구요. 자세히 보시면 그 기둥을 짐작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자 사진 올라갑니다.

<비치쪽으로 나와서 해변을 찍어봤습니다. 검은색 모래가 특징인 해변입니다. 아이폰 파노라마 앱으로 찍어봤어요.>


<비치에서 우측으로 바라본 전경입니다.>




<저기 2층이 애기들 놀이방이 있는 자리입니다.>


<프런트에서 풀장 입구쪽에 안내 표시입니다.>


<풀장 전경입니다. 아직은 햇볕이 강해서 그늘을 찾게될것 같군요. 하지만 천막 공사를 하고 있어서 이것도 나중에는 더 좋아질것 같아요.>



<풀장 좌측에 있는 아주 큰 야자수 나무가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요것도 풀장>


<풀장에서 또다른 숙소로 바라본 전경. 조경이 잘 되어있습니다.>



이상 간단히 Paiko spa beach resort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앞으로 해변을 바라보며 골프 샷을 날려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한다 하시고 술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취사가 가능하여 삼겹살에 소주한잔도 가능하다 합니다. 또한, 해변으로 보니 방카가 많이 보이던데 다들 어부라고 하더군요. 싱싱한 해산물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다합니다.

다음에 정식으로 다녀오게 되면 그땐 제대로 한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